
㈜플라즈맵(대표 임유봉)이 지난 2월 1~3일 열린 ‘AEEDC 2022’에서 다양한 멸균기 라인업을 선보여 참관객의 관심을 이끌어 냈다.
특히 ‘STERLINK(소형 플라즈마 멸균기)’와 ‘ACTILINK(플라즈마 임플란트 표면처리기)’에 이목이 집중됐다.
플라즈맵 ‘ACTILINK’는 단 1분 내 플라즈마 처리를 통해 임플란트 친수성을 높임으로써 효과적이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참관객들에게 크게 어필했다. 이에 플라즈맵 관계자는 “해외에서도 괄목할만한 실적을 낼 수 있을 것”이라 자신했다.
또 다른 주력 플라즈마 멸균기인 ‘STERLINK’는 빠른 멸균속도는 물론 저렴한 가격, 긴 멸균 유지력 등이 강점이다. 아울러 플라즈맵은 ‘STERLINK’를 통해 해당 기술에 대한 ‘비 미국계 기업 최초의 FDA 인증 획득’ 명예를 얻은 바 있다. ‘ACTILINK’도 최근 CE 인증을 획득했다.
플라즈맵 관계자는 이번 AEEDC에 대해 “앞서 참가한 IDS(국제 치과기자재 전시회)보다 더 많은 참관객들의 관심을 받은 행사였다”고 자평한 뒤 “향후 대한민국의 멸균기 시장과 강국으로서 그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해외시장에 적극적인 진출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출처 : 덴탈아리랑(https://www.dentalarira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