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X
NEWS
기술로 미래를 열어가는 기업 플라즈맵의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뉴스/공지
[전시학회] 플라즈맵, 신제품 ‘ACTILINK motion’ 선봬
작성자 : plasmapp(business@plasmapp.com) 작성일 : 2022-06-08 조회수 : 297


 

▲ 플라즈맵은 최근 SIDEX 2022 행사에서 임플란트 플라즈마 표면처리(Regenerative activation)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 ‘ACTILINK motion’을 출시했다.<플라즈맵 제공>


플라즈맵(대표 임유봉)은 최근 SIDEX 2022 행사에서 임플란트 플라즈마 표면처리(Regenerative activation)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 ‘ACTILINK motion’을 출시했다. 업체에 따르면 이날 플라즈맵은 국내 글로벌 임플란트 제조사인 메가젠임플란트와 함께 집중적으로 홍보하면서 신제품이 많은 참관객의 호응을 받았다.


플라즈맵은 SIDEX 행사에서 북미 시장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국내 임플란트 제조사인 원데이바이오텍(대표 김진환)과 이번 신제품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고, 동남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국내 임플란트 제조사인 바이오템(대표 이영호)과도 MOU를 체결했다. 특히 원데이바이오텍과의 협력에 있어서 플라즈마 표면처리를 위한 포장 기술을 적용해 임플란트 제품의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고 있으며, 플라즈맵 특허 기술에 대한 라이센싱 아웃(licensing out)을 함께 진행했다.


이 밖에 덴탈오케이(대표 김광진)와도 공급 계약을 체결했으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협력을 구축, 플라즈마 표면처리 솔루션(ACTILINK)의 치과 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출시와 더불어 글로벌 시장을 빠르게 확대해 적용 시장 측면에서도 정형외과, 성형외과 및 피부과로의 기술적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플라즈맵은 이번 계약을 포함하면 최근에만 누적 약 1400억원의 계약을 확보했고, 1300억원 이상의 수주잔고를 가지고 있다.


또 이번 SIDEX 행사에서 독일의 클린임플란트 재단 대표이사(생물학 박사 Dr. Dirk Duddeck)의 '임플란트 표면의 불순물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초청강연이 진행됐다. 아울러 플라즈맵 대표이사(임유봉 물리학 박사)의 기술세미나에서 '임플란트 표면의 불순물 제거를 위한 바이오 플라즈마 기술' 강연이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한편 플라즈맵은 클린임플란트와 협력을 통해 플라즈마 기술이 글로벌 임플란트 시장에서 새로운 기술 표준을 만들기 위한 구체적인 협력방안을 협의했으며, 오는 9월 스위스에서 열리는 유럽 임플란트 학회(European Association of Osseointegration)에 같이 참여해 임플란트 표면 불순물 관리의 중요성과 이를 위한 바이오 플라즈마 기술을 함께 소개하기로 했다.


출처: 치의신보 (https://www.dailydental.co.kr/)

이전글 부산대치전원·플라즈맵·후원이디아이 MOU
다음글 플라즈맵, 'SIDEX'서 신제품 출시.. 최근 '1400억 계약 확보'